상품후기
예뻐요!
22******
(IP: 211.55.117.**)
2026.05.28 13:34:09
조회수 513
핏이 예쁘고 신축성이 좋아서 입기 편해요~
여름에 부담없이 입고 세탁하기 좋고, 사진보다 실물이 더 괜찮은것 같아요.
고등학생딸이 너무너무 잘 입고 다녀요~~
총 댓글 0
추천 : 0
추천하기
별점
전체보기
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날짜 |
|---|
| 번호 | 제목 | 날짜 | 작성자 | 조회 |
|---|









광고/제휴 문의












